애플펜슬 작동 안 할 때 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펜슬은 몇 년 전에 첫 번째 iPad Pro와 함께 소개되었지만, 오늘날에는 애플펜슬과 애플펜슬 2라고 하는 두 가지 다른 애플펜슬 모델이 있으며 모든 iPad에서 이 모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거나, 스케치하거나, 메모를 하거나, 애플펜슬을 사용하여 화면을 보다 정확하게 누르거나, 애플펜슬을 사용하기를 원하든, 그것은 많은 iPad 사용자들에게 사랑받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애플펜슬(새 탭에서 열기) 또는 애플펜슬 2(새 탭에서 열기)가 작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앱에서 Apple 스타일러스가 응답하지 않거나 Notification Center의 배터리 메뉴에서 사라지거나 켜지지 않는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를 다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팁을 제공합니다.
애플펜슬 수리 방법 블루투스 연결
1. 애플펜슬 앞부분(NIB) 조이기
애플펜슬의 앞 펜촉 부분을 NIB라고 합니다. 애플펜슬의 Nib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될 수 있으므로 교체해야 합니다. 모든 애플 펜슬에는 교체용 니브가 있습니다. 물론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느슨해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펜슬 니브가 느슨하다는 것은 아이패드가 애플 펜슬과 제대로 통신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애플 펜슬 니브가 꽉 조여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시계 방향으로만 돌려도 조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여러분은 절대 많은 압력을 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대로 조여져 있는지 확인만 하세요.
2. 애플펜슬 충전하기
그런 다음 애플펜슬의 배터리가 충전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장 어리석은 일이지만, 그런 일은 일어납니다. Notification Center(알림 센터)를 풀다운하고 배터리 아래에서 Apple 연필을 찾습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소진되었거나 최근에 연필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스타일러스가 제대로 충전되어 알림 센터에 표시되는 데 최대 10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이 즉시 표시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애플펜슬을 충전할 시간을 주십시오.
3. 아이패드 재부팅하기
때로는 애플펜슬의 잘못이 전혀 아닌 iPad의 잘못이기도 하며, 오래된 방식으로 재부팅하면 다시 작동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iPad를 정상적으로 켜고 끄거나 필요할 경우 하드 재설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문제가 비교적 경미하다면, 그것은 다시 일을 시작할 것입니다.
iPad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절전/깨우기(켜짐/꺼짐)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화면이 꺼질 때 계속 누르고 계세요.
애플 로고가 보일 때까지 계속 누르고 계세요.
iPad 재설정: 절전/깨우기 단추와 홈 단추를 길게 누르고 화면이 꺼질 때까지 누른 다음 Apple 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iPad Pro, iPad Air 또는 iPad mini를 재설정하는 방법:
iPad의 상단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길게 누릅니다.
화면이 꺼질 때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Apple 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계속 유지합니다.
버튼을 놓습니다.
iPad Pro, iPad Air 또는 iPad mini를 재설정합니다.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4. 아이패드와 다시 페어링하기
애플펜슬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Bluetooth 설정을 확인하여 연필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연결되지 않은 경우 다시 연결합니다. 또는 애플펜슬을 제거한 다음 iPad에 다시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상한 연결을 해제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연필을 수리했는데도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전문가에게 문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방법: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문제 해결 팁을 따르면 애플펜슬이 제대로 작동하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그것을 애플에 확인받기를 제안합니다.
연필에 결함이 있거나 결함이 있는 경우 Apple 소매점에 가져가 문제를 해결하거나 즉시 교환할 수 있습니다. Apple 소매점 근처에 살지 않는 경우 AppleCare(1-800-MY-APPLE)에 전화하여 우편물 수리 또는 교체를 요청하거나 Apple 지원 웹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새 탭 열기).
댓글